Home > 게시판 > 자료실

자료실

보도자료-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 본부장 강희권, 일일명예관장 위촉

  • 관리자
  • 1970-01-01 09:00:00
  • hit1297
  • 1.245.146.49
 
 
 
디트뉴스24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시노인복지관 정월대보름행사 가져

대전본부 건이강이봉사단, 행복식당 배식봉사 참여하고 후원물품 전달

박신숙2016.02.22 16:14:02

정월대보름을 맞아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강희권 본부장)은 22일 대전시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을 방문하였다. 이날 강 본부장은 복지관 일일명예관장으로 위촉받고 관장업무를 수행하였으며 복지관 현황파악은 물론 복지관 실별 순회하였고 민속놀이한마당을 참관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하면서 행사를 주관하였다.
 
강 본부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주시는 게 큰 힘이 된다. 또한 공단과 전 직원은 정책적으로 제도적으로 지난 날 산업역군이셨던 어르신들이 편안하신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는 대전·세종·충남·충북지역의 23개 지사, 9개 출장소를 관할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의료보장과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하여 고효율의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천3백여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대전지역본부는 ‘건이강이봉사단’을 필두로 더불어 사는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현재 대전·세종·충청 전역에서 형편이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을 위하여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유한봉 관장은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최선의 서비스유지를 위한 노력을 거듭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이날 ‘건이강이봉사단’은 행복식당 배식봉사에 참여하여 원활한 배식이 되도록 도왔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