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자료실

자료실

보도자료-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효 아너스 클럽’에 인증패 전달

  • 관리자
  • 2018-08-01 21:06:00
  • hit1862
  • 1.245.146.49
원문: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517915
 
디트뉴스24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효 아너스 클럽’에 인증패 전달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은 21일 사회적효행운동에 앞장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효 아너스 클럽(HYO Honors Club) 등재 회원들에게 인증패를 전달하였다.

‘사회적효행운동’이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공감하며 노인복지를 후원하고 봉사하는 것으로,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016년 9월 사회적효행운동본부(총재 백상기)를 발족한 이래 유관기관들과의 업무협약 및 다양한 후원·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동참을 이끌어 냈다. 또한 사회적효행운동을 가정과 국가의 효를 넘어 사회 전체가 참여하는 노인섬김운동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왔다.

더불어 1000만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인 사회적효행자들을 ‘효 아너(HYO Honor)’로 등재하여 존경을 담아 명예를 지켜드리고자 ‘효 아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이앤애드(대표 백상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기산엔지니어링(대표 강도묵), 양녕요양병원, 익명의 복지관 회원 등 총 5호까지 등재되어 있다.

또한 복지관은 지역사회발전에 꾸준한 관심과 협조를 통해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 및 기업을 적극 홍보하고 노인복지의 동참을 이끌어 내고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외 13개 단체 및 기관에 사회적 효행 모범 인증 현판을 수여하였다.

유한봉 관장은 “사회적효행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계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존경을 담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노인복지증진과 노인권익보호를 바탕으로 효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정진할 것이며, 더 나아가 사회 전체가 노인 섬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사회적효행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아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디트news24(http://www.dtnews24.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