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자료실

자료실

보도자료-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제 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 관리자
  • 2018-08-01 21:14:00
  • hit1282
  • 1.245.146.49
원문: http://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96136
 
대전투데이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제 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8일 복지관 내 대강당에서 이철연 사)대한노인회대전광역시연합회장과 김택수 정무부시장, 김경훈 대전시의회 의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국회의원, 각 구 구청장, 관내 사회복지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5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 46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기념식에서는 정부포상과 시장표창 및 시노인연합회장 표창 등 지역사회복지 및 노인복지발전에 공헌해 사회의 귀감이 된 개인·단체에 표창장과 감사패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사회적 효행 실천과 대전시노인복지증진에 공헌한 분들에 대한 복지관장 표창 및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공연으로 신일여자고등학교 및 대한가수협회 대전지회 초청가수 공연과 대전시립무용단의 축하공연 등을 통해 모든 어르신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식후공연으로는 한민족예술단의 대전 사랑 가요제가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를 고취시켰다.

복지관 주차장에서는 노인성 질환 예방을 위한 혈압·혈당체크, 치매 자가진단, 청력검사, 한방진료 등 의료·건강서비스 부스가 운영됐고, 먹거리 마당을 열어 수육, 과일, 떡을 어르신들께 대접했으며, 복지관 내 행복식당에서 1000여명의 어르신들께 육개장과 훈제오리 샐러드를 준비해 푸짐하고 맛있는 중식을 제공했다.

유한봉 관장은 “제 46회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해주신 내빈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섬기며 사회적 효행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