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돌잔치 선물 답례떡으로!

  • 김수미
  • 2021-08-27 15:27:19
  • hit38
  • 1.240.46.43

결혼식때도 결혼답례떡 준비했었는데
이번에 아이 돌이라 답례떡을 또 준비했어요~ 
저번에 주문한곳이 넘 만족스러웠거든요ㅎㅎ맛있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div class="sound_only display-none wfsr ui-helper-hidden" style="left: -9999px; top: -9999px; position: absolute;"> 

지난 시즌에는 우리 팀의 중요한 결혼 답례떡 레시피를 공유했습니다. 간단하고 소화하기 쉬우며 맛있습니다. 자전거 타고 다니시는 분들께는 꼭 필요한 상품입니다. 비건 버전의 클래식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a href="http://www.song100in.kr/shop/main/index.php" target="_blank">결혼답례떡</a>
이 아시아의 떡 레시피는 린마마가 한국 떡, 특히 떡볶이에 사용되는 떡을 만들려고 시도한 것에서 유래했습니다.  
린마마는 1년 내내 볶아 먹을 떡을 만듭니다. 엄마는 우리 시누이가 슈퍼마켓에서 한국 떡을 어떻게 사는지 눈치채고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한국어로 떡이라고 불리는 떡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 사랑받는 전통 음식입니다. 그것들 없이는 축제일, 기념일, 기념일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쫄깃쫄깃한 맛이고 후천적인 맛일 수도 있지만 한번 꽂히면 늘 먹고 싶어질 거예요.
기존 유제품과 마찬가지로 비건 떡 레시피는 빈 캔버스로 간주합니다. 이 쫄깃쫄깃한 작은 케이크는 그 자체로 맛있으며, 어떤 추가 사항으로도 재즈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채식주의자 추가 옵션입니다.
재료에 대한 메모: 코코넛 크림이나 우유보다는 크림 코코넛을 사용하세요. 크림 코코넛은 크림처럼 하얀 반고형이며, 일반적으로 식료품점에서 블록 단위로 판매됩니다.
적당히 열을 가하고 마앙치의 지시에 따라 모든 것이 엉망이 되어 함께 녹아내렸다. 나는 포기하는 대신 실패에 기댔다. 모짜렐라 떡을 모두 입히고 팬에 꼬치 없이 함께 튀겨내니 또 다른 한국의 길거리 음식인 떡볶이와 더 흡사한 요리가 탄생했다.</div>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