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및 회원 대상 상반기 감염병 예방 교육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 작성일 26-06-25 11:02
- 조회수 3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2026. 6. 25.(수) 16:00~17:00 복지관 직원과 복지관 이용 회원 어르신께
대전 감염병관리지원단의 지원으로 감염병 예방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원 어르신과 직원들의 눈높이에 맞춰 식중독과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실습을 통해 알려주시며 교육이 끝나는
순간까지 집중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
![]()
![]()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