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봉사단 상반기 간담회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 작성일 26-06-22 19:35
- 조회수 4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6월 19일(금) 허브봉사단 간담회를 통해 봉사자들과 함께 상반기 활동 성과를 돌아보고, 하반기 주요 일정과 계획을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실천을 이어가고 계신 허브봉사단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허브봉사단 봉사자분들을 응원합니다!
![]()
![]()
![]()
![]()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