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3차 교양교실 운영
게시글 작성정보

- 작성자 임현섭
- 작성일 26-06-23 10:32
- 조회수 7
- 댓글수 0
게시글 본문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은 6월 22일 회원 어르신들 대상으로 교양교실로 웃음치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웃음 활동과 신체 움직임,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이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교양교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
-
다음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